야동블로그

야동블로그 ◀ [Click]

야동블로그

야동블로그

안막힌 야동블로그, 야동블로그 사이트, 우회접속 야동블로그, 좋은 야동블로그, 쌔끈한 야동블로그, 무료 야동블로그, 야동블로그 동영상, 야동블로그 다운로드 고 항복하므로 그 땅을 다물군 으로 만들고 송 양을 봉하여 다물후로 삼았다. 고구려말로 옛 땅을 다시 찾은 것을 다물 이라고 했다. 그래서 이런 이름을 썼던 것이다. 그 런데 광개토 대왕바에는 이것과 조금 다르게 기록되어 있다. 주몽과 송양 사이에 지배권을 둘러싸고 싸움이 일어났는데, 주몽은 신통력을 부려 송양을 굴복 시켰다. 그리고 주몽은 하늘의 힘을 빌려 골령 위에 성곽과 궁전을 만들고 왕위에 올랐다고 기 록되어 있다. 삼국사기와 광개토 대왕비가 조금 다르긴 하지만 결과적으로 내용이 같다, 삼국사기에는 그런 신기한 일들을 나누어서 간단하게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그것을 그대로 옮기면 다음과 같다. 왕(야동) 3년 3월, 황룡이 골령에 나타났다. 가을 7월, 상서로운 구름이 골령의 남쪽에 나 타났는데 빛이 푸르고 붉었다. 왕 4년 4월, 구름과 안개가 사방에 일어나 사람이 서로 분별하지 못하기를 이레나 계속되었다. 7월, 성곽과 궁전을 지었다. 아무튼 주몽은 송야을 굴복시키고 왕위에 올랐고, 남은 문제는 왕비를 맞는 일이었다. 물론 주몽에게는 동부여에 두고 온 부인 예씨가 있었지만, 언제 다시 만날지 알 수 없었고, 나 라를 세운 지금 왕비가 해야 할 일이 너무
몰래보는 야동블로그, 야동블로그 순위, 야동블로그 저장, 자타공인 야동블로그, 수수한 야동블로그, 섹시한 야동블로그, 야동블로그 각선미

